(주)안양광역신문사

안양시청소년재단 5개 수련시설 경기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2019-04-01 오후 12:53:22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이하 재단)26일 발표된 경기도청소년활동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결과에서 5개 수련시설 프로그램이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경기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은 경기도 내 청소년 단체를 대상으로 우수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참여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2019년에는 심사 결과 7개 분야 29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되었다. 이중 안양시청소년재단은 4개 분야에서 5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되어 총 31백만원의 보조금을 지원받게 되었다.

만안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제안부문에서 청소년 거리환경 개선 프로그램거리에 별을 수놓은 히어로가 선정되었고 동안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진로설계부문에 세대공감 작사·작곡 프로젝트 어르신과 하모니사업 선정되었다.

또한 청소년과 행복한 가정 만들기 부문에서는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의 오토마타 메이커활동 우리집 분위기 메이커사업과 석수청소년문화의집의 가족인형극장보는 비타민사업이 선정되었으며, 경기도 우리역사 바로알기 활동부문에서는 호계청소년문화의집의 영웅을 만나러 가는길히어로(Hero) 33번길활동이 선정되었다.

기길운 대표이사는올해도 다양한 분야에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이 선정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재단의 임직원은 각 기관의 특성과 지역적인 욕구를 반영한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로 세계로 청소년의 꿈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안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양광역신문사(aknews0511@daum.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