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양광역신문사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취업완벽대비 직무맞춤형 프로그램 실시

2018-10-08 오후 12:52:00

 

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는 이번 10월과 11월에 걸쳐 최근 채용트렌드를 반영해 직무맞춤을 위한 '취업의달인'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성결대학생들의 직무에 적합한 취업성공을 위해 이미지의 달인, 입사지원서의 달인, 면접의 달인으로 3개파트로 나누어 운영한다. 

이미지의 달인파트는 입사지원서의 사진을 촬영하며 1:1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을 함께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 학생별 자세, 태도 및 미소까지 점검해 직무에 맞는 이미지를 정확하게 찾아주는 직무맞춤형 사진촬영이 이루어지게 하는특색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입사지원서의 달인 파트는 취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직무별로특화된 컨설턴트를 초빙해 해당직무에 맞는 입사지원서를 1:1로 컨설팅한다. 

마지막으로 면접의 달인 파트는 면접 스피치와 모의 면접으로 나누어 구성되며, 학생들의 1분 자기소개 멘트를 연습하고 이를 실제현장에 적용하는 모의면접까지 취업을 위한 원스탑 서비스로 구성된다. 

남선혜 대학일자리센터 팀장은 "앞으로 취업을 위한 프로그램은 각 학생별 직무에 맞는 입사지원서, 이미지, 면접까지 원스탑 서비스가 되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학생들의 취업을 향한 꿈이 현실로 실현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안양광역신문사(aknews0511@daum.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