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양광역신문사

(사)정다우리, 테마나들이 ‘동행’ 장애인시설원생들과 함께한 물놀이

2018-10-08 오후 12:34:00

사단법인 정다우리(이사장 이기원)929()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신흥레저타운에서 경기도장애인법정시설원생 150여명과 봉사자 110여명 등 총 260여명과 함께한 제17회 테마나들이 동행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테마나들이 동행은 도움의 손길 없이 야외 나들이가 어려운 장애인시설 원생들에게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진행되는 행사이다. 91일 진행예정이었던 테마나들이 동행은 경기도 북부지역 폭우로 929일로 변경진행되었다.

()정다우리는 다양한 레크레이션, 바베큐, 선물, 노래방자랑대회 등을 마련해 원생들이 마음껏 먹고 놀고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정성들여 준비했다. 쌀쌀한 날씨때문에 물놀이를 할 수 없어 아쉬웠지만 다양한 레크레이션이 준비되어있어 즐겁게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KT수도권강남고객본부와 함께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안양사랑나눔회, 신흥레저타운, 쟈뎅, 크라운제과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KT가족봉사단, 의정부1동새마을부녀회, 의정부1동새마을협의회에서 자원봉사로 참여했다.

()정다우리 이기원이사장은 원생들에게 나눠줄 고기를 직접 구우며 물놀이를 할 수 없어 아쉬웠던 마음을 달래려 더욱 열심히 준비했다.”행사가 미뤄졌음에도 기다려주시고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정다우리는 개인운영(미자립)시설 및 외국인노동자, 다문화가정 자녀, 비법정 소외아동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 아동복지관련 제 1호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안양광역신문사(aknews0511@daum.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