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2018-05-13 오후 11:39:00

-“제대로 일할 사람, 반드시 해낼 사람연호하며 필승 다짐

이재현(안양2,박달1.2) 자유한국당 시의원 후보는 11일 오후 5시 만안구 안양여고 사거리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지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자유한국당 이필운 안양시장 후보를 비롯한 지지자들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제대로 일할 사람 이재현” “반드시 해낼 사람 이재현을 연호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재현 후보는 지역을 돌아보면 해야 할 일들이 너무나 많다저도 주민의 한사람으로서 주민들이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하고 밝은 마을에서 살 수 있도록 열심히 발로 뛸 것이라고 다짐했다.

항상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겸손한 자세로 지역주민들을 먼저 생각하고 소통하며 말보다는 실천을 먼저 하는 진정성 있는 참된 일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 후보는 지역주민이 소외받지 않는 동네, 복지정책이 살아있는 동네, 다같이 함께 잘 살 수 있는 동네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경기도 화성 출신으로 대림대학교 경영과를 졸업했으며, 롯데세종음향 대표를 맡고 있다. 또 자유한국당 중앙직능위원회 경기도연합회 안양시 만안구 지회장, ()베트남교류협회 부회장, 박달테크노밸리 조성사업 자유한국당 만안당협 협력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안양2동 체육회장, 주민자치위원, 생활안전협의회 위원 등을 맡았다.

이혜련 기자

안양광역신문사(aknews0511@daum.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