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양광역신문사

안양시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새안양회 42기 최강회와 물품후원 및 업무 협약 체결

2018-02-22 오후 4:03:00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이필운)산하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9일 새안양회 42기 최강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의 상호 긴밀하고 우호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교육 및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만안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열린 물품후원 및 업무협약 식에는 노성일 소장, 김재규 최강회 회장을 비롯해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임직원과 새안양회 42기 최강회 회장단 및 회원 등이 참석했다.

새안양회 42기 최강회는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평소에 사용할 수 있는 체육용품과 학습교재 등을 지원하고 업무협약을 통하여 지속적인 지원과 교류 협력을 해 나갈 계획이다.

김재규 회장은 올 해 최강회는 지역과 함께 발전해 나가자는 목표를 세웠는데 지역에 있는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성일 소장은 새안양회가 안양 지역에서 여러 가지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강회와 인연을 맺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마을 안에서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나가도록 앞으로도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새안양회 회원들과 만안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을 마을 안에서 돌보고 함께 키워나가는 지역 공공체망을 형성하는데 적극적인 노력을 해나가기로 했다.

 

 

안양광역신문사(aknews0511@daum.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