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26 20:30

  • 박스기사 > 기획/특집/탐방

안양장례식장, 코로나19 극복 ‘마중물’ 되다

최홍준 대표, 각 단체와 분향소 사용료 ‘할인’ 업무협약 맺어

기사입력 2021-03-04 19:2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지난 20일 과천 해병대전우회 사무실에서 안양 군포 의왕 과천 해병대전우회가 안양장례식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홍준 대표, 각 단체와 분향소 사용료 할인업무협약 맺어

-안양·군포·의왕·과천 해병대전우회, 전국공무원노조 경인지역본부, 군포시 호남향우회, 안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와 분향소 사용료 할인 업무협약 체결   

# 과천·군포·안양·의왕 등 4해병대전우회, 안양장례식장과 업무협약 체결

대한민국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안양장례식장(대표 최홍준)이 최근 잇따라 지역 단체들과 분향소 사용료 할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코로나19로 힘들어 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위로가 되고 있다.

안양장례식장은 지난 20일 안양·군포·의왕·과천 등 4개 시 해병대전우회와 분향소 사용료 할인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해병대과천시전우회 사무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이희세 해병대과천시전우회 회장, 나영규 해병대안양시전우회 회장, 조원민 해병대군포시전우회 고문, 차용환 해병대의왕시전우회 고문, 최홍준 안양장례식장 대표이사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4개 시 해병대 전우회 회원 가족의 직계, 방계, ·비속은 안양장례식장 이용 시분향실 사용료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게 됐다. 또 상조회를 이용할 때에는 분향실 사용료의 10%를 할인받는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회원은 소속 해병대 전우회와 연락하면 된다.

이희세 해병대과천시전우회 회장은 각 지역에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해병대 전우회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마련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장례식장 최홍준 대표는 안양장례식장이 해병대전우회 및 가족들의 복지향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안양장례식장은 급변하는 가족관계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민들의 가족복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224일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지역본부 안양시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 전국공무원노조 안양시지부 이석주 지부장(왼쪽)과 최홍준 안양장례식장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달 24일 안양장례식장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지역본부 안양시지부(지부장 이석주)와 분향소 사용료 할인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공무원노조 안양시지부 조합원 가족의 직계, 방계, ·비속은 안양장례식장 이용 시 분향실 사용료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상조회를 이용할 때에는 분향실 사용료의 10%를 할인받게 된다.

또 협약 특례 조항으로 협약을 체결한 뒤에는 근조기를 제작, 비치하며, 불우 조합원인 경우 지부장의 요청 시 상호 협의하여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225일 군포시호남향우회 업무협약 체결

▲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군포시호남향우회 정해주 회장(왼쪽)과 안양장례식장 최홍준 대표.

군포시호남향우회(회장 정해주)도 지난달 25일 안양장례식장과 분향소 사용료 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회원 복지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협약을 통해 군포시호남향우회원은 가족의 직계, 방계, ·비속은 안양장례식장 이용 시 분향실 사용료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상조회를 이용할 때에는 분향실 사용료의 10%를 할인받게 된다.

정해주 회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가운데 회원들이 이번 업무협약으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33일 안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 안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정태평 회장(오른쪽)과 최홍준 대표(가운데), 이정임 여성의용소방대장(왼쪽)이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정태평)도 안양장례식장과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의용소방대연합회 회원은 가족의 직계, 방계, ·비속은 안양장례식장 이용 시 분향실 사용료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상조회를 이용할 때에는 분향실 사용료의 10%를 할인받게 된다.

정태평 회장은 지역에서 최선을 다해 봉사하는 대원들의 노고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앞으로도 회원 복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양장례식장은 최홍준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단체와의 MOU를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다며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김영화 기자

 

안양광역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